오로라 IP를 만들고 붙이는 과정을
KintexUltraScale 을 예를 들어 정리해 본다.
여기서 GT Quard 선택이 애매한데 이건 데이터 시트를 찾아서 해당 회로의 위치를 지정해야 한다.
본 예시의 경우는 226번을 사용할 경우 이다.
이렇게 설정해 주면 완료.
이 예제는 프레이밍 모드 일 경우 인데 다 필요 없이
인터 컨넥션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.
aurora_8b10b_0 aurora_8b10b_0
(
// AXI TX Interface
.s_axi_tx_tdata (read[31:0]), // in: Board to PC Data (read action)
.s_axi_tx_tkeep (4'hF), // in: Last burst byte
.s_axi_tx_tvalid (read_en), // in: Board to PC Valid (read action)
.s_axi_tx_tlast (read_en_ls), // in: Board to PC Last Data (read action)
.s_axi_tx_tready (read_empty), // out: Board to PC Data (read buffer ready)
// AXI RX Interface
.m_axi_rx_tdata (write[31:0]), // out: PC to Board Data (write action)
.m_axi_rx_tkeep ( ),
.m_axi_rx_tvalid (write_en), // out: PC to Board Data Valid
.m_axi_rx_tlast (write_en_ls), // out: PC to Board Data Last Data
// GT Serial I/O
.rxp (GTX_RX_P), // in: top PAD GTX RX in
.rxn (GTX_RX_N), // in: top PAD GTX RX in
.txp (GTX_TX_P), // out: top PAD GTX TX out
.txn (GTX_TX_N), // out: top PAD GTX TX out
// GT Reference Clock Interface
.gt_refclk1_p (GTX_CK_P), // in: top PAD GTX CLK in (aurora bank ; ex 50Mhz)
.gt_refclk1_n (GTX_CK_N), // in: top PAD GTX CLK in (aurora bank)
.gt_refclk1_out ( ),
// Error Detection Interface
.frame_err ( ),
// Error Detection Interface
.hard_err ( ),
.soft_err ( ),
// Status
.channel_up ( aurora_ok ), // out: link OK
.lane_up ( ),
// System Interface
.user_clk_out (user_clk), // out: axi 125Mhz bufg out
.sync_clk_out ( ),
.reset ( aurora_reset ), // in:
.sys_reset_out ( ),
.gt_reset_out ( ),
.power_down (1'h0),
.loopback (3'h0),
.gt_reset ( aurora_gt_reset), // in:
.init_clk_in ( clock_50Mhz ), // in:
.pll_not_locked_out ( pll_not_locked_out),// out:
.tx_resetdone_out ( ),
.rx_resetdone_out ( ),
.link_reset_out ( ),
.gt0_drpaddr (9'h0),
.gt0_drpen (1'h0),
.gt0_drpdi (16'h0),
.gt0_drprdy ( ),
.gt0_drpdo ( ),
.gt0_drpwe (1'h0),
.gt_powergood ( ),
.tx_lock ( )
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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